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해는 애니메이션의 해인 거 같은데요, 1월부터 매달 애니메이션 영화가 극장가에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도 짱구는 못 말려, 스즈메의 문단속은 상위권을 달리고 있죠! 오늘은 6월에 개봉이 예정된 <파이어 하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이어 하트 포스터 개봉일
파이어 하트 개봉일

1. 개봉정보

일단은 국내 개봉일은 6월 28일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영화는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코미디/가족 장르로 프랑스에서 만들었으며, 상영시간은 92분, 전체관람가 등급이니 아이들과 함께 보기가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여자소방관이 되기를 원하는 주인공의 이야기꿈을 이루기 위해 어떤 노력이 필요한 지 알려주기에도 좋은 교육적인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amp;#39;꿈은&amp;#39;이라는 글씨만 쓰여줘 있음.&amp;#39;반드시 이루어진다&amp;#39;라는 글씨가 있음.
영화 예고편의 한장면

감독은 '언터쳐블', '발레리나' 등으로 인지도가 높은 로랑 제툰이 연출을 맡았으며,'인크레더블 2', '뮬란' 등을 흥행시킨 시어도어 타이가 공동연출을 맡았는데요, 흥행영화의 제작진들이 참여해 일단 제작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고 합니다. 주연인 조지아 역에는 영국출신의 배우 올리비아 쿡, 숀 놀런 역에는 케이네스 브래너, 폴린 역에는 로리 홀든이, 리카르도 역에는 라이언 가르시아가 각각 목소리로 출연하였습니다. 한국어 더빙을 할 때에는 성우 소연과 오인성, 두 분이 출연하였습니다.

2. 줄거리

영화의 대략적인 줄거리는 앞에서 얘기했듯이 소방관이 되기를 꿈꾸는 소방관의 딸, 조지아 이야기입니다. 때는 1932년, 은퇴한 소방관인 '숀'은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발생한 연쇄방화사건으로 인해 800여 명의 소방관이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하자, 또 다른 방화에 대비하여 긴급 소방팀으로 복귀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때 항상 존경해 왔던 아버지 '숀'의 모습을 닮아가고자 했던 딸 조지아는 초보 소방관인 '조'로 변장하여 긴급소방팀에 몰래 합류를 합니다. 의욕은 있으나, 경험이 하나도 없는 조는 강아지털로 만든 수염을 붙여 변장을 유지하며 계속 임무를 수행하게 되나, 과연 뉴욕시를 구하고 조지아의 꿈을 이루게 될지 기대가 되는 영화입니다.

영화의 한 장면

3. 예고편 바로가기

반응형